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지리산고로쇠 수액이 이제야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베어빌리지 조회수:696 59.4.206.204
2016-02-23 17:17:42

  1월 말부터 간헐적으로 나오기 시작했던 고뢰쇠 수액이 2월 중순경에는 날씨에 따라 많이 나왔다, 적게 나왔다 반복하더니 이제서야 본격적으로 나오네요!

물론 예년에 비해 나오는 양이 적지만 이만큼이라도 나와서 마을 고로쇠 체취 주민들이 고로쇠 통을 싣고 분주하게 산을 오르내리는 발길이 한결 가볍게 느껴집니다.

의신마을 고뢰쇠 수액은 다른 곳에 비해 맛이 유별납니다.

첫째, 의신마을은 화개장터에서 15키로미터 지리산속으로 들어와서 있기에 해발 500미터부터 1,000미터까지 고산지대에 위치하여 일교차가 크기에 당도가 높답니다. 특히 동남향에 위치한 빗점, 대성골 일원에 고로쇠 나무가 있어 많은 일조량이 당도를 더해 주지요!

둘째, 일찍이 고로쇠 원조로 불리울 만큼 수령이 오래되고 사람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깊은 골, 민족의 영산인 지리산을 호흡하며 자라기에 맑습니다.

세째, 주민들이 고뢰쇠 수액관리를 철저히 하기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고뢰쇠 체취관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고 집안에도 여러 가지 종류의 여과장치와 적외선 살균장치를 설치하는 등 관리가 매우 철저합니다.

 

고로쇠수액의 잇점을 아시는가요?

도선국사가 참선을 하고 일어나다 무릅이 펴지지 않아 고로쇠 수액을 마시고 섰다는 유명한 이야기가 있지만 실재로 고로쇠 수액을 겨울 한철 드시면 무릅 관절에 힘이 생깁니다! 그래서 한번 의신마을 고로쇠를 드신 분은 다음해에도 어김없이 찾습니다.

소화제 구실도 합니다. 아무리 많이 마셔도 배탈이 나지 않습니다. 많이 마신 고뢰쇠 수액이 배뇨과정을 통해 적립선에도 좋은 역할을 하지요!

특히, 고뢰쇠수액은 천연 무설탕 이온음료로 피로 회복에 그만입니다.

일단 한번 드셔 보세요!

필요하신 분은 베어빌리지 대표전화 055)883-3580으로 연락 주시면 택배로 부쳐 드립니다.

SNS 공유
페이스북